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아직 감정적으로 수습이 붙지 않고, 좌절 모야 모야가 계속되고있는 분은 더욱 다음의 사항을 고려되어서는 어떻습니까?

■ 부부 싸움 후 마음의 정리를하는 방법 - 조언 편
Q1 싸움의 원인은 결혼 생활에 지장을 초래할 정도의 문제인가?
A 의견이 엇갈린 채 있으면 이대로 부부 생활을 계속할있어서 매우 어려움이 생겨난다면 방치 할 수는 없습니다. 제삼자를 벌일 하든지 철저하게 논의하고 타협점을 찾으면서 해결해야합니다. 거기까지가 아니라면 마음을 안정시켜부터 싸움이 아니라 다시 대화를.

Q2 싸움의 원인은 완전히 어딘가에 비가있는 것입니까?
A 어느 쪽이 나쁘다는 것도 아니고 문제라면 파트너에게 눈꼬리 세우고있다하지 않습니다. 차이를 서로 인정하는 분위기를 만들어 가고는 어떠세요?

Q3 싸움이된다는 것은 앞으로도 부부로 미래를 살 각오가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A 싸움이된다는 것은 “가면 부부도 무엇이든 좋다 “라고 포기 상태가 아닌 증거. 부부로 해 나가고 싶다는 긍정적이 있기 때문에 싸움도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싸움이되기 때문 안되는 것이 아니라 싸우게 때문에 부부로 밝은 미래가있는 것입니다.

Q4 누가 파트너도이 정도의 싸움은 일어날 것으로 생각하지 않습니까?
A 부부가 일상 생활 속에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등의 일은 없을 것입니다. 아무리 좋은 부부로 보여도, 365 일 불만없이 행복 가득 같은 것은 없습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되어 있다면 ......」라고하는 것은, 다른 사람과의 결혼 생활이 현실에없는 때문에“좋았던 것이 아닌가? “라고 생각합니다.

Q5이 싸움은 어느 쪽이든, 또는 부부 모두 고집 인 것이 1 번 원인은 없나요?
A 부부가 함께 확고하게, 솔직하지, 사과 것이 서투른 타입이라고, 이제 그만해도 좋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언제까지 고집을 깔고 계속 될 수 있습니다. 입으로 말할 수없는 경우에 메모를 건네 주어도 이메일 좋다. “싸움은 끝하자! 오늘 저녁 무엇 먹고 싶어?“ “이번 주말 일박으로 드라이브라도 갈까?“라고 확 바꾸어 나갑시다.

Q6 부부 일심 동체로 있고 싶으니까 싸움이되는 것은 아닌가요?
A 애정이 있기에 마음은 알고 싶은 것 입니다. 특히 결혼 아직 기간을 거치지 않으면 무엇이든 함께이 좋고, 의견도 일치하지 싶은 것. 하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는 여유가 없다는 것을 일상 생활 속에서 조금씩 배워가는 것입니다. 싸움에 의해 갈등함으로써 부부도 인간으로 성장 해 나가는 것입니다.

Q7 싸움 후 냉정해질 만하면 파트너에게 부부애와 가족애를 느낄 수 있습니까?
A 싸움이 되더라도 냉정하게되었을 때, 자신에게 파트너는 둘도없는 존재는 변함 없다고 생각한다면, 감정이 자신에게 반성의 마음을 가집시다. 서로 부딪 때 서로의 마음의 상처가 깊은 안 돼 빨리 화해를위한 노력을. 부부는 평생을 걸고 서로를 알고, 또한 변화를 받아들이고 어려움과 갈등을 넘어가는 것 인 것입니다. 부부 관계, 가정은 인생의 수업 장소. 부부 싸움 후 좀처럼 마음의 정리가 붙지 않을 때는 꼭이 방법을 시도해보십시오. 한시라도 빨리 부부에 미소가 돌아갑니다으로!

일단 이혼이라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노력 이혼 여성이 매력적이라는 소리를 자주 듣게되었습니다. 남성에서 보면 이혼으로 자녀가있는 여성과의 결혼은 그렇게 장애물을 느끼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그녀에게는 많은 장애물이 있습니다. 꼭 그것을 이해 해주세요. 특히 “납치 서두르지 않고 걸린다“과 “그녀의 아이에 대한 배려 “가 중요합니다. 마음가짐 유지해야 4 가지를 소개합니다.

이혼한다는 것은 누구나 마음에 상처를 가진 것입니다. “결혼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이혼하는 것은 그 몇배 에너지가 필요하다“라고하는 정도입니다. 이혼을하려면 그것은 상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세계 72 억 명 중에서 인연이 있던 사람과의 인연을 끊겠다는 것은 매우 힘든 결정입니다. 특히 어린이가있는 분은 앞으로의 생활과 경제 불안과 아이를 편부모하는 사과 등 이혼을하기에 너무 고민 겪은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가정폭력 경험이있는 사람은 또한 같은 것이 안된다 있는지가 불안합니다. 가정폭력를 받았을 때의 무서운 기억을 없애는 것은 꽤 어려운 것입니다. 또한 그 여성뿐만 아니라 어린이도 가정폭력를 받고 트라우마가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 남편의 빚과 생활비를 넣어주지 않는 근무주지 않는 등 돈 문제로 이혼 한 사람은 결혼 후 “또한 돈의 고생을하는 것이 아닌가?“라는 불안이 따라 다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괴로운 추억을 불식하기 위해 굳이 돈 얘기를 장악하고 안심시켜주세요.